Unite Seoul 2019 본문
우연히도 좋은 기회로 티켓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새로 나오는 여러 기능들 중에서도 개인적으로는 HDRP(High Definition Render Pipeline), Ray Tracing이 제일 기대가 되었습니다.
1시부터 2시간정도에 걸쳐서 간단한 소개 및 시작을 알리는 행사가 끝난 후 본격적인 세션이 시작되었는데, 유니티 엔진은 그저 갓이라는 생각밖에 안들더군요.
세션참여에 행사 참여를 하다보니 정신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ㅠㅠ
제가 본 세션은 NVIDIA RTX를 활용한 실시간 레이트레싱, HDRP 알고리즘, DORS란 무엇인가, 적은 라이팅 연산으로 아티스트 요구를 수용하는 방법, AI 기술로 최첨단 동작 구현등 이었습니다.
내년에는 다른 분들과 함께 같이 가길 기원합니다!
직원분께서 실수를 . . . .ㅠ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전 블로그 및 유튜브 주소 (0) | 2019.04.05 |
---|
Comments